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의정부병원 불용품(고압멸균소독기외 71종)매각 입찰 공고

2020.09.21


경의의 공고 제2020 - 04호
 
불용물품(고압멸균소독기외 71종)매각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고압멸균소독기외 71종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2020.09.21(월) ~ 2020.09.28(월) 16:00까지
입찰서 제출처 온비드(http://www.onbid.co.kr)
개찰일시 2020.09.29(화) 10:00 개찰장소 의정부병원 입찰집행관 PC
 
2. 물품의 표시 (단위:천원)
 
품 명 규 격 수 량 구입일자 구입금액  예정가격
고압멸균소독기 XG1, DWX-0.36B 1 2009-01 30,582,400 551
치과진료의자 taurus sante-til 1 2005-10 14,500,000
치과진료의자 taurus sante-til 1 2007-12 14,000,000
EO-GAS 소독기 steri-vac 8*L 1 2010-02 79,474,000
하이팩의자   1 2006-01 66,000
가습기 HMS-M5515P 1 2006-01 75,000
회전의자   1 2006-02 368,500
면도기   2 2006-02 115,000
가습기   3 2006-02 225,000
전기담요   2 2006-03 107,000
회전의자 DK-004 1 2006-05 368,500
진찰용의자(환의자)   3 2006-05 125,400
의자(고정형)   1 2006-05 63,800
회전의자 DK-2500 1 2006-05 187,000
회전의자 DK-2500 1 2006-05 187,000
회전의자 DK-2500 1 2006-05 187,000
회전의자 DK-025 5 2006-05 660,000
옷걸이   2 2006-05 33,000
파티션 800x45x1200 1 2006-05 149,600
옷걸이   1 2006-05 16,500
회전의자   1 2006-05 55,000
파티션 750x45x1400 1 2006-05 118,800
 
 
품 명 규 격 수 량 구입일자 구입금액  예정가격
서랍장 C형 1 2006-05 105,600
책상   1 2006-05 224,400
진료책상 책상 1 2006-06 224,400
책상서랍 서랍 1 2006-06 104,500
테이블 테이블 1 2006-06 172,700
보조테이블 보조 1 2006-06 251,900
책꽂이(오픈) 책꽂이(오픈) 1 2006-06 198,000
책꽂이(하문) 책꽂이(하문) 1 2006-06 239,800
책꽂이   1 2006-06 212,300
책상   1 2006-06 223,300
서랍장   1 2006-06 105,600
수납장 수납장,서랍장,약장 11 2006-06 2,544,300
수납장(하문)   1 2006-06 262,500
수납장(하문)   1 2006-06 363,700
회전의자(팔걸이無)   6 2006-06 330,000
의자(환의자) 등받이 無 5 2006-06 181,500
회전의자 팔걸이 無 7 2006-06 385,000
의자(환의자) 등받이 無 5 2006-06 181,500
전자레인지대   1 2006-07 33,000
의자 회전의자(大) 1 2006-08 60,500
보조의자 팔걸이 無 2 2006-08 77,000
책상 1400x800x720 1 2006-08 82,500
서랍장 이동식 3단 1 2006-08 55,000
선풍기 공업용 1 2006-08 80,000
회전의자 목받침 有 1 2006-08 60,500
회전의자 목받침 無 1 2006-08 55,000
선풍기 벽걸이 2 2006-08 93,000
선풍기 벽걸이 1 2006-08 31,000
팩스 모사전송기 CF-560 1 2006-09 354,810
전자레인지 MW-202BG 1 2006-11 128,000
팩스 CN/LF-5600 1 2007-09 387,110
프린터 ML-3051NG 2 2007-09 605,310
정신건강병동 개보수공사(환자용침대)   15 2008-02 4,077,855
프린터 RX610 1 2008-05 437,600
프린터 ML-2250 1 2008-05 156,980
프린터 ML-2250 1 2008-05 156,980
영수증프린터 SRP-350 Plus 1 2008-06 264,000
팩스 FAX-L380S 1 2008-06 525,370
복합기 MF4680K 1 2008-07 486,660
품 명 규 격 수 량 구입일자 구입금액  예정가격
레이져 프린터 CHP-424CN 1 2008-07 796,350
레이저 프린터 ML-4050NG 2 2009-02 1,106,050
팩스 CN/LF-5600 1 2009-02 381,580
컴퓨터 본체 Core2Quad Q8400 MY/LC2243 25 2010-02 28,905,250
컴퓨터 모니터 액정모니터 56Cm MY/LC2243 23 2010-02 8,185,976
컴퓨터(출연금) Core2 Quad Q8400 2 2010-04 2,312,420
항온항습기 10RT 1 2010-06 14,400,000
프린터   1 2011-01 145,000
문서세단기 230mm ks-8230 1 2011-02 364,960
프린터(복합기)구입   1 2011-03 136,000
레이저프린터 구입(검진센터) L210 1 2013-02 260,000
 
 
품 명 규 격 수 량 구입일자 구입금액  예정가격
모니터   1 08.10 282,000
모니터   1 08.10 282,000
노트북   3 09.01 3,332,230
모니터 19인치 3 09.01 533,760
모니터   1 09.01 280,000
프린터 잉크젯 1 09.01 145,000
프린터 잉크젯 1 09.01 145,000
컴퓨터 본체   1 09.02 623,410
컴퓨터 본체   2 09.02 1,246,820
모니터 19인치 1 09.02 340,000
모니터 및 프린터   4 09.02 944,640
백업용 하드   1 09.02 1,840,000
모니터(듀얼용)   2 09.02 560,000
전산장치 이중화구축(하드추가)   1 09.04 610,000
컴퓨터 및 모니터   1 09.05 1,220,000
컴퓨터 및 모니터   1 09.05 1,220,000
프린터   1 09.05 703,850
노트북구입(NT-910) NT-910 1 09.05 1,430,000
프린터 영수증프린터 1 09.05 245,000
LCD 모니터   1 09.06 261,500
컴퓨터   1 09.08 754,120
컴퓨터   1 09.09 1,622,000
컴퓨터   3 09.09 3,231,000
모니터   2 09.09 560,000
환자대기용 모니터   7 09.09 2,625,000
모니터   1 09.09 280,000
컴퓨터 본체   1 09.09 623,410
모니터   3 09.10 687,000
노트북 3대   3 09.10 3,520,000
프린터 ML-1640 1 09.11 204,820
모니터 19인치 5 10.01 1,407,560
복합기   1 10.03 217,000
프린터   1 10.05 283,200
컴퓨터본체,모니터구입   1 11.03 1,679,010
진료용 모니터 구입   2 11.03 3,600,000
진료용 컴퓨터 본체구입   1 11.04 1,296,960
도트프린터구입 3050 1 11.05 660,000
컴퓨터 본체외 2종 CN/DM-V600-PA17GINTELCorei32120 1 11.12 2,292,310
 
 
 
3. 입찰 방법
본 입찰은 일반경쟁 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 개인 또는 일반, 법인사업자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위배되지 않는 자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자는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동일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으로 입찰서 제출시는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물품 설명
○ 물품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므로 개별 실사 후 응찰하여야 하며, 미숙지한 결과로 발생한 책임은 우리 병원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의 납부계좌 수취인 명의는 “외환위탁계정”입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불가)로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 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또는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9. 낙찰자 결정
경쟁입찰이며 유효한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소유권 이전 등에 있어서 하자가 없는 자 이어야 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온비드”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의 게재에 의합니다.
 
12. 매매계약 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계약금액을 납부하여야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을 준용합니다.
13. 기타사항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공조조건,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현장설명을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물품보관장소(경기도 의정부시 흥선로 142번길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內)에서 입찰 전 물품의 외관상태, 고장, 성능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 후에는 물품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물품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보관장소(의정부병원)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 후 소요되는 운반ㆍ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 소유권이전비용 및 이전 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의 당연 부담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물품인수 즉시 물품상에 우리병원과 관련된 표시를 폐기, 삭제하고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지운 후 사용해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및 결과 안내 : 온비드(http://www.onbid.co.kr)/입찰내역
- 물품 및 계약 등에 관한 기타사항 문의 의정부병원 행정과031)828-5338(담당자 김범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9. 21.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