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공유재산(구내매점) 임대 전자 입찰 재공고(5차)

2019.02.01


 경의의 공고 제2019 - 14호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공유재산(구내매점) 임대 전자 입찰 재공고(5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공유재산(구내매점) 임대
나. 사용허가 재산 현황

구 분
소 재 지
임대 위치
임대 면적
비 고
구내매점
의정부시 흥선로 142(의정부동)
정문옆 前 구내매점
45㎡
허가병상 212병상

다. 임대기간 : 입점일부터 3년간
- 임대기간은 3년으로 하되, 만료 후 1회 최대 2년(총 임대기간 : 5년)까지 연장계약 할 수 있음.
- 임대기간 만료 후 연장계약시의 임대료 결정은 공인 감정평가기관의 감정평가를 통하여 인상 조정됨.
- 기 납부한 임대보증금은 계약이 연장되더라도 반환되지 않으며, 계약 만료시 반환됨.
라. 임대료 예정금액 : 금345,500,000원(금삼억사천오백오십만원정) 부가세 포함, 3년 임대료
※ 임대보증금 : 6개월분 임대료 계약시 납부함.

2. 입찰방법 : 지역제한공개경쟁입찰(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격 낙찰), 총액입찰,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

3.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자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생략합니다.(현장답사 및 병원 현황은 입찰자가 직접 답사하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파악해야 하며 미답사로 인한 불이익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기간 : 2019.02.01(금) 16:00 ~ 2019.02.15(금) 16: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02.18.(월)11:00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입찰집행관 PC
라. 영업개시일(예정) : 2019년 02월 예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 소재지가 경기도 및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법인사업자로서 자영능력과 매점시설, 장례식장 관련 판매시설 부담능력이 있는 자.
나. 붙임의 공유재산(구내매점)임대조건 및 공유재산(구내매점)계약특수조건을 필히 숙지하고, 구내매점 운영시 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환자 및 병원 직원등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단, 병원 직원의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은 입찰자격 제외)
다.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여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하고, 입찰 보증금을 납부한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마. 당 병원 입찰의 계약 불성실 이행으로 계약해지된 사항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5. 입찰참가 방법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로 칭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시지를 확인 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서는 모두 무효처리 합니다.
바.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신한은행” 또는 “외환은행” 보증금 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서울보증보험(주)가 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 (개인회원에 한함)로도 가능합니다. 전자보증서 이용 관련사항은 “온비드”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신한위탁” 또는 “하나위탁”입니다.
라.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되는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 입찰보증금보다 적게 입금하는 경우
-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
마.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의정부병원에 귀속되며(다만,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의정부병원이 서울보증보험(주)으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입금시 입찰무효 처리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유효한 입찰로써,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된 것으로 합니다.
라.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입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부당한 공동행위를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 제19조에 의거 공정거래위원회에 통보 및 검찰에 고발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 약관과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및 의정부병원 전산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 (공매공고-연기공고,취소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제출서류
가. 공유재산 임대차 계약서(우리 병원 소정 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 등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현금 또는 계약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1부
사. 구내매점 운영계획서 1부
아. 영업배상보험증권 1부
자. 화재보험가입증서 1부

12. 계약체결 및 임대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구내매점 임대료는 임대차 계약서 제1조에서 정한 기준에 의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임대료는 낙찰금액을 계약기간(36개월) 동안 분할하여 최초 영업개시일을 기준으로 영업개시일 전일(선납)까지 매월 우리병원이 지정하는 은행에 납부하여야합니다. 만약, 3회 이상 납부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며, 계약보증금은 우리 병원회계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 현장조사를 철저히 한 후 입찰참가)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전에 월 임대료의 6개월분에 해당하는 임대보증금을 현금 또는 금융기관 및 체신관서 발행 자기앞수표로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보증금의 이자는 전액 임대인에게 귀속됩니다.
라. 관리비는 임대인이 정하는 금액을 지정 은행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및 병원에서 요구하는 모든 조건(임대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포함), 인터넷 입찰참가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 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 법 시행령」,「동 법 시행규칙」「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동법시행령」, 기타 회계예규, 공유재산 허가조건, 공유재산사용허가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의 구내매점 수익에 대하여 본 병원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현장을 반드시 방문하여 현장조사, 시장조사, 수요조사를 하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라.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시스템 (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센타(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의정부병원 행정과(031-828-5338 계약담당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http://www.onbid.co.kr)
가)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나)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온비드/입찰내역/물건명 클릭
다)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마. 공고내용은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 및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홈페이지(http://www.medical.or.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붙임 1. 구내매점 임대 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1부
2. 구내매점 임대차계약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9년 02월 01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