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2022년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공급 음료 구매 시장조사서(견적) 제출 공고

2022.01.03


경의이 공고 제2022- 1
 
2022년 이천병원 장례식장 음료 구매
시장조사서(견적) 제출 공고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장례식장에서 공급할 음료 구매계약을 위한 시장조사를 실시하오니 계약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아래와 같이 시장조사리스트(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자료
. 물품구매 시장조사(견적)리스트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2. 견적제출가능 업체 :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 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추정가격 1억원 미만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 배정계획서 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제출방법 : “모두 제출
. 첨부된 시장조사(견적)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부가세가 포함된 품목별 단가 및 단가총액을 작성하여 계약담당자 이메일 발송(gpmc5062@medical.or.kr) A4 용지로 출력(인쇄)하여 업체(대표자)직인 날인하여 밀봉한 후 우편 또는 직접 내원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자료의 매수가 많을 경우에는 장과 장 사이에 업체 간인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기한 : 2022.1.3.() ~ 2022.1.11.() 14:00 까지
. 기한이 경과하여 제출된 자료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우편을 통해 제출할 경우에는 제출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합니다.
 
5. 제 출 처 :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742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행정과(지하1) 계약담당자
 
6. 유의사항
. 자료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및 내용, 단위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각 품목의 단위당 견적단가 (부가세 포함)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을 준용 하오니 법률을 숙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자료의 반환이나 내용 변경은 일체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7. 문의사항 :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행정과 (031-630-4405)로 문의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경기도의료원 규정에 의거 입찰과 관련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및 경기도의료원홈페이지 (http://www.medical.or.kr) 입찰공고 란에 게시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패신고 안내문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202213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장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조달_직인.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00pixel, 세로 80pix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