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2021년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장의차량 협력업체 선정 공고

2020.12.11


경의이 공고 제2020-17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2021년 장의차량 협력업체 선정 공고
(대형버스 , 캐딜락)
 
장의차 운영협력업체의 모집은 장례식장 이용고객들의 장례편의 제공과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하여 우수 업체의 장의차량 모집을 통한 협력업체 운영으로 보다 저렴한 비용과 안전성을 보장받고 올바른 장례문화 정착과 운영상의 효율성 도모를 목적으로 합니다.
 
1.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장례식장 시설
. 위치 :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742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 분향실 및 조객실 : 8
. 월 평균 장의 차량 예상이용건수 1대당 : 대형버스 5. 캐딜락 2
 
2. 용 역 명 :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장례식장 장의 차량 협력업체 선정
 
3. 운영선정업체 : 대형버스 1업체, 캐딜락 1업체(각각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및 제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선정공고일 전일부터 공고마감 일까지 경기도에 사업자등록 및 차고등록을 필, 장의 차량의 차량번호를 부여 받은 차량으로서 영업용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경기도에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장의차)업체로 등록된 장의차 소유사업자 또는 법인
. 장의 차량 운영사업을 함에 있어 불법행위로 인한 법적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로 그 사업 경력이 2년 이상인 사업자(또는 법인)
. 2013. 1. 1일 이후 생산된 대형버스(35인승)이상의 장의차량 또는 캐딜락 장의차량 1대 이상 소유한 사업자 (또는 법인)
. 채권, 채무로 인하여 재산의 압류 또는 가압류 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또는 법인)
. 기타 이천병원의 계약업체 선정조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또는 법인)
. 본 계약조건의 이용고객에 대한 부당한 비용청구 금지사항에 대해 그 이행을 서약하고 이에 따른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사업자(또는 법인)
 
5. 서류제출기한 : 2020. 12. 11. ~ 2020. 12. 16. 14:00까지
. 접 수 처 :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행정과(지하1) 계약담당자
. 제출방법 : 본 협력업체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등록에 관련된 제반서류를 갖추어
(대표자 인감날인) 정해진 기일 내에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6. 선정 방법 및 절차
. 서류심사 : 당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참가자격 및 서류제출 사항 검토 후 당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개별평가 하여 고득점을 득한 업체를 선정(대형버스, 캐딜락 각각 심사)하며, 본원에서 제시한 계약일반조건에 동의하는 업체를 최종 선정업체로 합니다.
(고득점이(같은점수) 2개업체 이상 나올 경우 익일 추첨으로 결정한다.)
. 선정업체가 허위 등의 사유로 신청취소인 경우 또는 계약체결이 안될 경우에는 차순위 선정업체 로 합니다.
. 선정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서류 열람 및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7. 협력업체 참가신청 : 협력업체로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 또는 법인은 상기의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본원이 지정하는 기일 내에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첨부하여 본원 행정과로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협력업체 모집 참가신청서(병원양식)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 : 주민등록등본) 1.
. 차고지등록증 사본 1.
. 자동차등록증 사본 1.
. 등록차량 사진(전면,측면,후면,내부시설) 1.
. 납세완납증명서(지방세,국세) 1.
.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
. 차량운전자 면허증 사본 1.
. 운전경력증명(무사고증명) 경찰서 발급본 1.
. 사업자명의 보유차량 현황(차량등록증등 증빙서류)1.
 
8. 기타사항
. 장례식장 협력업체 선정 관련 회계예규, 계약일반조건(본원작성서류), 협력업체 선정 공고문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신청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선정업체는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에는 무효로 처리 됩니다.
1) 제출된 서류가 부정허위로 판정되었을 경우 계약된 이후라도 무효로 처리되며, 이후 이천병원 장의 차량 관련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병원 행정과(031-630-44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이 경과하여 제출된 자료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우편을 통해 제출 할 경우에는 제출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합니다. (기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부패신고 안내문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20201211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