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포토갤러리

“ 제62회 경기도 간호사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0.02.27

 

지난 2010년 2월 24일(수) 경기도간호사회는 라마다프라자(수원) 그랜드볼룸 3층 열린 제62회 정기대의원 총회에서 에서 의약직능단체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자로 이천병원 정 은영 수간호사(3병동)가 선정이 되어 수상을 하였다.


((사진 오른쪽부터 두번째)



또한 경기도간호사회 모범회원으로 박 영해(응급실) 간호사가 선정 되어 표창을 수여받으며, 이천병원 강상임 간호과장은 이번 정기총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출이 되었다.

 
((사진 왼쪽부터 4번째)

코멘트 입력

캡차

확인번호 입력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