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소개
의료원소식
산하병원 소개
공공의료사업
수탁관리사업
정보공개
고객마당
고객마당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2012년 고객친절서비스 표준교육 실시 안내
2012.07.10
❍ 일 시 : 2012년 6월~12월 ❍ 장 소 : 각 부서 및 회의실 ❍ 대 상 : 전 직원 ❍ 강 사 : CS 강사팀 (장명희,이수정,박유진,강향좌,김선희,정상일) ❍ 지 원 : 적정진료실
cs강사별 교육내용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CS강사
장명희
이수정
박유진
강향좌
정상일
내용
용모와 복장
안내와 배웅
서비스 마인드
표정과 인사
고객불만 처리지침
고객불만 처리 시 금기사항
자세와 동작
호징과 언어
전화
(걸기와 기본응대)
(받기와 끊기)
문자와 이메일 응대
코멘트 입력
비밀번호 입력
코멘트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