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포토갤러리

이천병원 자원봉사단 활동

2011.05.02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자원봉사단 단장(방사선사 최향병)외 15명은 2011.04.30(토) 작은 평화의집(장애인 시설)을 방문하여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작은평화의집 장은경 원장의 에세이집 “사랑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출간을 기념하는 행사를 주관하여 더욱 보람된 하루를  장애인들과 함께 하였다.

작은평화의집에는 도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말, 타조, 사슴, 토끼, 닭 등을 비롯해 여러 종류의 동식물을 기르고 있어 봉사활동 참여자들과 자녀들이 자연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장은경 원장의 에세이집 “사랑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출간을 축하하는 자리를 이천병원 자원봉사단에서 주관하였으며, 작은 평화의집 장애인과 함께 종이접기, 음식만들기, 율동배우기 등 봉사단과 장애인의 하나된 모습을 보여주어 가슴에 많은 기쁨을 담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특히 “장애인 시설에서 봉사하는 일이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일상 생활처럼 편하게 즐기고 함께하는 것 안에 봉사의 참뜻이 숨어있다”는 장은경 원장의 말을 듣고는 봉사단원 모두가 공감하였다. 이천병원 자원봉사단은 2009년 3월 자발적인 참여로 창단하여 매월1회 이상의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코멘트 입력

캡차이미지

비밀번호 입력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