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센터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장애친화건강검진 안내 및 예약

닫기

예약 상담 정보 입력

예약 상담 정보 입력 - 이름,연락처,생년월일,성별
예약 상담 신청 분야 장애친화건강검진 안내 및 예약 장애친화건강검진 안내·예약 상담
이름
연락처 - -
예약 상담 가능 일자
예약 상담 가능 시간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최상의 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장애친화 건강검진 사전 안내문

 

1. 장애인 지원서비스 예약
건강검진 방문 전 전화상담을 통하여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 빠르고 정확한 검진을 위하여 반드시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검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식 : 검사 전날 저녁 9시 이전에 가볍게 드시고, 밀가루 음식, 술, 육류를 삼가바랍니다. 검진 전 최소 8시간 이상의 공복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공복이 아닌 상태에서 검진 시 검사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검진 당일 아침 식사는 물론 물, 커피, 우유, 담배, 주스, 껌 등 일체의 음식을 삼가야 합니다. (물을 포함한 모든 음식을 드시지 마세요)
※ 단, 대장암 검진 검사항목인 분변잠혈 검사(대변검사)만 받는 경우는 금식 대상이 아닙니다.

□ 자궁경부암 검사는 생리기간(생리 전후 2~3일)을 피해 주십시오.

□ 임신이 가능한 모든 여성들은 건강진단 중 방사선 노출에 의한 태아의 위험을 피하기 위하여, 자신의 생리주기를 점검하여 임신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방사선 촬영 검사항목 : 유방촬영, 흉부방사선촬영

□ 검진 횟수 : 검진 횟수를 초과하여 검진 받을 경우에는 검진 비용을 전액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전 체크리스트 작성 안내

 

온라인 상담 신청 후, 아래 사전체크리스트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해주세요. 작성 후, gpmc7707@medical.or.kr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서 형식 다운로드 양식
한글 문서(HWP)  한글문서 다운로드 클릭
워드 문서(DOC)  워드문서 다운로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