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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3년 하반기 포천병원 육류(수입우육(전지) 외 15종) 구매

2013.06.19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개찰일시 및 장소

비고

경의포 공고

제2013-06호

[급식재료(육류)]

2013.06.25.(화)

12:00까지

2013.06.25.(화)

14:00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품목별

단가총액

2013년 7월-12월 포천병원 육류구매 : 수입우육(전지) 외 15종

 

2. 계약방법

가. 수의계약 - 지역제한 단가총액제(견적금액 = 품목별 단가의 총액, 부가세 포함)

나. 지역제한 -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다. 본 계약은 견적서 직접제출(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포함) 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직접내방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다.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공고 제2013-04호에 의하여 2013년 포천병원 급식재료(주식류등) 시장조사(견적)서(주식류,육류,김치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함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은 면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5.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시장조사(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단가의 총액 최저가 견적서 제출 한 자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대상 임

6. 계약단가 및 납품장소

가. 견적서의 개별품목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한 총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나. 계약시작일로부터 2013년 12월 31일까지 낙찰자는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의 발주에 의해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함

 

8. 최종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라.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마. 계약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은 계약금액의 10%, 계약금액=단가×예정수량, 조달청 연계 된 전자보증보험증권은 계약보증 응답서로 갈음함)

바. 식품위생법에 의한 인․허가 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사. 냉동(장)탑재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영수증 사본 각 1부

아. 영업배상보험 영수증 사본 1부

자. 수입인지

 

9. 기타사항

가. 견적품목에 대한 견적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물품구매 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견적서(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포함)는 2013년 06월 25일(화) 12:00까지 접수(직접내방 또는 우편접수)하며 견적서 제출 시 봉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 접수 시 2013.06.25(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우편 접수 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발송 요망.

라.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031-539-9483)으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년 06월 19일

 

 

경 기 도 의 료 원 포 천 병 원 경 리 관

공고번호

건 명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개찰일시 및 장소

비고

경의포 공고

제2013-06호

[급식재료(육류)]

2013.06.25.(화)

12:00까지

2013.06.25.(화)

14:00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품목별

단가총액

2013년 7월-12월 포천병원 육류구매 : 수입우육(전지) 외 15종

 

2. 계약방법

가. 수의계약 - 지역제한 단가총액제(견적금액 = 품목별 단가의 총액, 부가세 포함)

나. 지역제한 -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다. 본 계약은 견적서 직접제출(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포함) 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직접내방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다.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공고 제2013-04호에 의하여 2013년 포천병원 급식재료(주식류등) 시장조사(견적)서(주식류,육류,김치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함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은 면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5.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시장조사(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단가의 총액 최저가 견적서 제출 한 자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대상 임

6. 계약단가 및 납품장소

가. 견적서의 개별품목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한 총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나. 계약시작일로부터 2013년 12월 31일까지 낙찰자는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의 발주에 의해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함

 

8. 최종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라.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마. 계약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은 계약금액의 10%, 계약금액=단가×예정수량, 조달청 연계 된 전자보증보험증권은 계약보증 응답서로 갈음함)

바. 식품위생법에 의한 인․허가 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사. 냉동(장)탑재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영수증 사본 각 1부

아. 영업배상보험 영수증 사본 1부

자. 수입인지

 

9. 기타사항

가. 견적품목에 대한 견적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물품구매 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견적서(입찰보증금 지급각서(100/5)포함)는 2013년 06월 25일(화) 12:00까지 접수(직접내방 또는 우편접수)하며 견적서 제출 시 봉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 접수 시 2013.06.25(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우편 접수 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발송 요망.

라.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031-539-9483)으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년 06월 19일

 

 

경 기 도 의 료 원 포 천 병 원 경 리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