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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5년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상반기 급식재료(곡류) 구매 견적제출 공고

2024.11.07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 조 리 신 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 이천병원-
2025년 상반기 급식재료(곡류) 구매 견적제출 공고
 
 
공고번호 : 경의이 공고 제2024-31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2025년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상반기 급식재료(곡류) 구매 견적제출 공고
. 물 품 규 격 : 별첨 규격서 참조
. 기 초 금 액 : 128,400(일십이만팔천사백백원), 면세사업
추정금액(단가×예정수량) : 48,320,500(부가가치세 포함)
집단 감염병 유행 시 예정수량과 실 수량과의 현저한 차이가 생길 수 있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 약 기 간 : 2025. 01. 01. ~ 2025. 06. 30. (6개월)
 
2. 입찰등록 및 방법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1. 07. 14: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1. 15. 14:00
. 전자입찰(G2B)로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한경쟁(지역제한), 단가총액제(투찰금액 = 품목별 단가의 총액, 부가세 포함)
 
3.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4. 11. 15.() 15:00
. 개찰장소 : 이천병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견적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소재한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 시 임의로 제외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식품의 종류, 규격, 품질 등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에 의한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 5246) 으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보험가입내역은 계약시 제출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추정가격 1억원 미만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 배정계획서 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의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하여야 함
.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8조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5장제3절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되며,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임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제4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 처리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9. 계약단가 및 납품장소
. 낙찰자의 그룹별 투찰금액(단가총액)을 입찰품목 내역서의 그룹내 단가비율을 곱하여 개별품목 단가계약을 체결함
. 계약시작일로부터 20250630일까지 낙찰자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의 발주에 의해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10.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날인) 후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최종 낙찰자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1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1
.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
.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퇴직자영입확인서 각 1(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 계약보증보험증권 1(보증액은 계약금액의 10%, 계약금액=계약서 초안 참조, 조달청 연계된 전자보증보험증권은 계약보증 응답서로 갈음함)
. 식품위생법에 의한 인허가 관련 서류 사본 각 1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식품제조가공업, 식품소분판매업신고서 중 1부 제출)
. 냉동()탑재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영수증 사본 각 1
. 영업배상보험 영수증 사본 1
. 납품 배송직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사본 1. (사원변경시 변경제출)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이 20,000,000원 이상 시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 1.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4조 및 제9(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1-630-4410 계약담당자, 630-4393 영양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0241107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