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유방촬영기(Mammography) 1system 구매

2024.03.21


경의이 공고 제2024 – 01호 
물품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유방촬영기(Mammography) 1system 구매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다. 기초금액 : 금3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수량 및 규격 : 1system, 규격 “별첨”
 마. 하자보증 : 검사ㆍ검수 완료일로부터 5년 (보증금율 : 계약금액의 10%)
 바. 납품장소 :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지정장소

2. 입찰방법
 가. 총액 입찰 및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입찰입니다.
   1) 적격심사는 개찰 후 1순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2)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호]에 따릅니다.
 나. 규격, 가격 동시 입찰입니다.
   1) 공고규격서는 최소한의 기준사양입니다. (붙임 규격서 참조)
   2) 공고규격과 동등 또는 동등이상 규격의 제품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 규격서 심사결과는 본원에서 심사하며 평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의나 반대는 허용되지 않으며, 심사결과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4) 규격 확인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제품샘플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한 제품샘플은 규격평가 완료 후 반환됩니다.
   5) 제품 시연과정의 일상소모는 본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제품샘플 시연과정에 필요한 소모품은 업체에서 제공하여야 합니다.
   7) 규격 확인을 위한 제품샘플 제출 요청에 샘플제공에 불응하는 경우 규격심사에서 제외 및 부적격 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제품샘플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장비 운영 중인 기관에서 직접 장비의 시연이 가능해야 합니다. 

3.  규격입찰참가 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01.23.(화) 14:00 ~ 2024.01.25.(목) 17:00
 나. 제출방법 : E-mail (이메일 주소 : gpmc1600@medical.or.kr)
   ※ E-mail 발송 시 문서제목에 공고번호와 업체명 기재 (예시)경의이 공고 제2024-01호, 00메디칼)
 다. 제출서류(최대 허용 용량 4MB 이하, PDF 파일) 
   1) 규격입찰참가 신청서(양식첨부, 대표날인) 1부
   2) 제품규격서 및 카다로그 각 1부(담당자 연락처 필히 포함). 
   3) 수입(제조)품목 허가증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의료기기제조업, 의료기기판매업 또는 의료기기수입업 사본 1부
   6)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제출서류는 모두 입찰공고일 이전 발급 및 개찰일 까지 유효기간 안에 있는 서류만 인정함.
    ※ 본 입찰의 규격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의 투찰은 제외(무효)처리 합니다.
    ※ 서류제출 기한 내 제출 완료된 서류만 인정합니다.
   7) 본 입찰의 투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조달시스템(www.g2b.go.kr) (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의료원에서 제시하는 규격에 적합하고, 의료기기법에 의거 의료기기 제조업 또는 의료기기 판매업 또는 의료기기 수입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본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사양의 장비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 제출서류(규격입찰참가신청서, 규격서 등)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01.23.(화) 14:00 ~ 2024.01.26.(금) 11:00
 나. 제 출 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지문투찰(가격입찰서는 변경 불가)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제출 된 가격입찰서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마. 개찰일시 : 2024.01.29.(월) 12:00,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입찰집행관 PC


5. 입찰보증금에 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를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이며,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의 15개 복수예비가격(G2B 자동작성)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나. 규격을 만족하고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실시함.  ※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의 80.495%, 고시금액 이상 10억 미만
 다.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선순위에 적격자가 있을 경우 낙찰자로 선정하고 후순위의 적격심사는 진행하지 않음
 마. 필요 시 적격심사를 일정순위까지 입찰자를 지정하여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선순위의 적격자가 있을 경우 후순위의 적격심사는 무효처리 합니다.
 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의 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조달나라장터 자동추첨시스템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사. 그 외 사항은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최신호]’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제안서 포함)는 제출기간 후에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청렴서약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제출을 생략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서명(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최종 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미체결 시 낙찰무효가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의료장비 구매계약 특수조건, 구매규격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별로 정해진 수입인지(인지세)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자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계약금액(총액)의 공급가액 1.5%만큼 소화해야 합니다.
 바. 입찰에 대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및 물품에 관한 사항 :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행정과 (☎031-630-4400)
   2)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관련정보는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medical.or.kr) 이천병원 공고란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년 1월 18일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