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2020년 하반기 급식재료(부식류) 시장조사 견적 공고

2020.05.20


공고번호 : 경의이 공고 제2020-01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구내식당 및 장례식당에서 사용할 급식재료 구매계약을 위한 시장조사를 실시하오니 계약에 참여를 원하시는 업체에서는 해당 취급 물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시장조사리스트(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자료 : 급식재료(부식류)시장조사(견적)리스트, 사업자등록증
 
2. 제출일자 : 2020. 05. 19.() ~ 05. 27.() 14:00(도착분에 한함)
 
3. 제출방법 : “모두 제출
. 첨부된 시장조사(견적)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부가세가 포함된 품목별 단가 및 단가총액을 작성하여 계약담당자 이메일로 발송 후(gpmc1652@medical.or.kr) 출력(인쇄)하여 업체(대 표자) 직인 날인 후 밀봉하여 우편 또는 직접 내원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자료의 매수가 많을 경우에는 장과 장사이에 업체 간인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제 출 처 : 이천시 경충대로 2742번길 경기도의료원이천병원 행정과(지하1)
 
5.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견적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소재한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 시장조사결과 예정금액상 2.0억원이하 인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하여 소기업,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 됩니다.

6. 기타사항
.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일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우리 병원 내부 규정에 의하여 부식재료에 대한 구입 입찰과 관련한 일정은 조달청 G2B(나라 장터) 및 우리 병원 홈페이지(www.medical.or.kr/icheon) 입찰공고란에 게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행정과(031-630-440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부패신고 안내문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 조 리 신 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20200518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