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포토갤러리

공지사항 보기 - 제목, 날짜, 첨부파일, 내용 제공

경기도 학교안전공제회 MOU 체결 (2019.08.07)

2019.08.07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는 7일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에서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 윤창하 이사장, 조광명 사무국장, 경기도의료원 하성호 의정부병원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공공보건의료사업 발전에 기여한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함께 의료기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상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학교안전사고로 발생한 피공제자에 대한 의료기관의 원활한 자료 협조와 의료자문 등으로 보상심사의 효율성과 전문성 강화, △학교안전사고로 인한 공제급여 청구 및 처리절차 안내 협조 △공제회의 홈페이지, 리플릿 등을 통한 협력 의료기관 홍보 협조 △학교안전공제제도의 신뢰도와 의료기관의 전문성 조화를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공제회 측은 이번 협약으로 의료기관과 원활히 협업함으로써 장해급여 등과 관련한 부정수급 사전 차단, 그에 따른 공제기금 보호 등 효율적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 윤창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교안전사고로 피해를 입은 경기도 학생들에게 보다 적극적인 보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도내 다른 지역도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문출처: http://news1.kr/articles/?3690210)

코멘트 입력

비밀번호 입력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