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2019년 포천병원 하반기 급식재료(육류) 구매 입찰공고

2019.06.17


경의포 공고 제2019-7호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 2019년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하반기 급식재료(육류) 구매 입찰 공고
입찰서접수마감 : 2019.06.20 (목) 10:00
개찰일시및장소 : 2019.06.20 (목) 11:00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입찰담당관 PC
※ 기초금액 : 금33,805,850원(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방법 및 계약기간
가. 수의계약 - 총액제 (투찰금액 = 품목별총액합산, 부가세 포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G2B)로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기간 - 2019년 7월 1일 ∼ 2019년 12월 31일(6개월간)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http://www.g2b.go.kr)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제2019-04호에 의하여 2019년도 하반기 급식재료(육류) 시장조사 견적 제출 공고에 견적서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받은 그린푸드,에스제이팜,육라운드,한국클린푸드,안심먹거리조합,태유그린푸드,에이치에스엠앤에프(이상7개 업체)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 시 임의로 제외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 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면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즉시 현찰로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5. 예정가격 결정
가.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수의계약 품목별 총액 입찰 방식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낙찰자의 투찰금액을 입찰품목 내역서의 총액비율을 곱하여 개별품목 계약단가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7.745%이상의 최저가 입찰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48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날인) 후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본 입찰과 관련하여 경기도 의료원 직원이 금품 및 향응등 부당요구 및 각종 불공정행위를 할 경우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medical.or.kr/메인페이지) 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최종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1부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국세,지방세 납입 증명원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라.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퇴직자영입확인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마. 계약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은 계약금액의 10%, 계약금액=단가×예정수량, 조달청 연계된 전자보증보험증권은 계약보증 응답서로 갈음함)
바. 식품위생법에 의한 인?허가 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사. 냉동(장)탑재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영수증 사본 각 1부
아. 영업배상보험 영수증 사본 1부
자. 납품 배송직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사본 1부. (사원변경시 변경제출)
차.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부가가치세 제외 2천만원이상) 청구 시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031-539-9483)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9. 06. 13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