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포토갤러리

2022년 친절 우수사례 공유

2022.06.17

                  (친절 우수사례 포상)                                     (3A 병동 이상미 간호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선사한 친절부서 및 주인공을 알립니다.”



 
사례 내용
가족이 고열로 본원 응급의료센터에 내원하였으나 폐쇄됨을 알고 난감해하면서 걱정하고 있을 때 지나가던 간호사가 코로나전담병원 운영으로 진료가 불가함을 설명해주고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응급실 방문을 제안하며 길 안내, 주차, 출입문 등을 상세히 설명해주어 너무 감동하였다. 타 지역주민이라 포천의 상황을 전혀 몰랐던 고객은 집에 돌아가서도 계속 감동의 여운이 남아 직접 병원으로 전화하게 되었다며, 이런 직원 둔 포천병원은 정말 좋은 병원이라고 함.

 

코멘트 입력

비밀번호 입력

코멘트 0